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평점

66 건 사용후기
너무 좋아요!
평점
별5개
작성자
서제이
작성일
26-06-19
집에서 커피 먹는거 좋아하는데, 사용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부드럽고 좋어요!
만족!!
평점
별5개
작성자
채하나
작성일
26-06-19
배송도 빠르고 커피빈 분쇄도 잘되고 만족합니다!
그라인드 커피분쇄기
평점
별5개
작성자
김태경
작성일
26-06-19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저소음이라고 해서 긴가민가 했는데 정말 많이 안 시끄럽고 조용하네요 원하는 크기로 분쇄가 되서 정말 좋아요^^ 은은한 커피향이 집안에 퍼지니 자주 사용할것 같아요
좋아요
평점
별5개
작성자
김성빈
작성일
26-06-19
만족합니다
갖고 싶었습니다
평점
별5개
작성자
김민숙
작성일
26-06-19
원두를 매번 핸드드립하다 기계를 구입하니 정말 편하고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