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Member
입금-출금
입금신청 출금신청 출금내역 전체보기 1:1 문의
장바구니0

장바구니

  • 해당내용 없음
장바구니 바로가기
위시리스트0
Search
icon
오늘본상품8

오늘 본 상품

  • [㈜브람스생활건강]
    ₩ 250,000
  • [(주)일코전자]
    ₩ 235,000
  • [닥터웰] 에어미
    ₩ 270,000
  • [코지마] 파가니니
    ₩ 492,000
  • 삼성전자 갤럭시북
    ₩ 1,430,000
  • [제스파] 리듬 에
    ₩ 300,000
  • [LG전자] 프라엘
    ₩ 149,000
  • [휴테크] 바디케어
    ₩ 300,000

사용후기

타이틀 이미지 클릭시 해당상품으로 이동

집에서 커피 먹는거 좋아하는데, 사용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부드럽고 좋어요!
향수는 선물받아서만 쓰다가 선물받은 향수다써서 처음으로 직접사봤는데 향이 너무 좋네요 맘에 듭니다!
배송도 빠르고 커피빈 분쇄도 잘되고 만족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저소음이라고 해서 긴가민가 했는데 정말 많이 안 시끄럽고 조용하네요 원하는 크기로 분쇄가 되서 정말 좋아요^^ 은은한 커피향이 집안에 퍼지니 자주 사용할것 같아요
향도과하지않아서좋네요
좋아요빨라요.
원두를 매번 핸드드립하다 기계를 구입하니 정말 편하고 좋으네요 
향기가 좋아요~^^
사이즈도 딱 좋고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너무 이뻐요 ^^ 소음도 작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곰돌이 모양이라 아기자기 귀엽고 크리스탈이라 예쁘고 분위기도 있네요^^
사용하기 편하고 성능도 좋네요. 추천합니다.